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SM그룹 티케이케미칼, ‘한마음 걷기대회' 참가비 전액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티케이케미칼 직원들이 남산타워 정자 앞에서 기념촬영 하고 있다. 제공 | SM그룹



[스포츠서울 김윤경 기자] SM그룹 티케이케미칼은 지난 16일 한국섬유산업연합회에서 주최한 ‘2019섬유패션인 한마음 걷기대회’에 참가해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하는 ‘클린 환경 한마음 걷기대회’를 별도로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의 참가비는 모두 섬산연 장학재단에 기부돼 한국 섬유패션산업 발전에 필요한 인재양성과 산업 종사자들의 복지향상에 쓰이게 된다.

걷기대회는 ‘참여가 기부가 되고, 함께 걸으며 하나가 되는’ 구호 속에 남산 한옥마을에서 출발했다. 참가자들은 주변 둘레길을 걸으며 자연의 소중함을 깨닫고 누구나 할 것 없이 솔선수범하며 휴지줍기 등 주변 정화 활동에 참여했다.

이어진 식후 행사에서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엽서쓰기 시간을 가지고 휴지줍기왕 선발대회와 경품 추첨식을 진행하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휴지줍기왕에 선발된 현동호 주임은 “회사가 지향하는 클린 운동에 동참하여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며 “깨끗해진 남산 둘레길을 걸으며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티케이케미칼은 최근 클린 지구 환경 운동의 일환으로 페트병의 자원 순환을 높이는 사업에 진출했다. 리사이클 장섬유 생산을 위한 안정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해 앞으로 재생원사 사업은 물론 리사이클 칩 등 재활용 산업 전반으로 사업을 확대시켜 친환경 기업으로써 ‘책임 있는 소비와 생산’에 기여하고 있다.

socool@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