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캠시스, 대구·부산서 'CEVO-C 팝업스토어'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캠시스(050110)는 이달 말 초소형 전기차 CEVO(쎄보)-C 팝업스토어를 대구와 부산에 마련하고 시승 등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캠시스 측은 “이번 행사는 대구와 부산 지역 소비자들이 초소형 전기차를 경험하고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캠시스는 현재 수도권과 전남 영광, 제주도 등 지역에만 직영 매장을 마련했다. 때문에 CEVO-C에 대한 접근성이 상대적으로 낮았던 경상지역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우선 대구에서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동구 팔공산로에 위치한 티아이티에프 카페에서 관련 행사를 진행한다. 부산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사상구 강변대로에 있는 비상 카페에서 개최한다.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정오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시승 프로그램은 정오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은 행사장 주변 시승코스를 직접 운행해볼 수 있다. 매장에는 전문 매니저를 배치해 차량에 대한 구매 상담이 가능하다. CEVO-C 사전예약자 중 대구와 부산 지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초청장을 발송했다. 이 밖에 차량 운행을 원하는 누구나 행사장 방문 시 시승에 참여할 수 있다.

김구수 캠시스 전무는 “국내외 친환경차와 초소형 전기차 시장이 점차 성장하는 만큼 CEVO-C에 대한 문의도 이어진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이들이 CEVO-C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캠시스는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온라인 설문조사나 개인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게 현장에서 기념품(총 200명)을 제공한다.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CGV 2인 티켓(총 4명),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총 2명), 애플 에어팟 2세대(총 1명) 등을 준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