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5 (수)

안양창조산업진흥원,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입주기업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안양창업지원센터 전경


[뉴스웨이 안성렬 기자]

안양창조산업진흥원(이사장 최대호)은 오는 29일까지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1인 또는 5인 미만의 공동사업자로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며 지식 서비스업·제조업 등 창의성과 전문성을 갖춘 예비창업자 및 1인 기업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는 안양창업지원센터 9층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사무공간, 회의실, 맞춤형 창업교육, 전문가 자문 연계, 경영지원, 사업화지원 등을 원스톱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다만 국세·지방세 체납자, 금융기관으로부터 불량거래자로 제재 중인 자·타 직장에 재직 중인 자는 제외된다. 모집 규모는 5개사 내외 기업이다.

입주기업은 총 2단계를 걸쳐 창업자의 역량, 계획의 적정성, 사업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선발하며 입주시기는 2020년 1월부터다.

입주 관련 세부 일정 및 접수 방법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흥규 안양창조산업진흥원장은 “취업은 한 사람의 일자리를 해결해 주지만 성공적인 창업은 여러 사람에게 일자리를 제공한다”며 “아이디어는 있지만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창업을 주저하는 분들에게 안양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의 문을 활짝 열려 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전국 안성렬 기자 ansungy0647@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