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엠게임의 모바일MMORPG 첫 도전, 일검강호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열혈강호 온라인으로 유명한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금일(5일) 모바일MMORPG 일검강호를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일검강호’는 적극적인 모바일 퍼블리싱 사업에 나선 엠게임의 MMORPG 첫 도전작으로 강호를 배경으로 소림, 곤륜, 무당, 아미 4개 문파의 전투를 그린 정통 무협 MMORPG다.

오픈 필드에서 펼쳐지는 15대15 단체전, 50대50 문파전, 100명 이상 참여하는 월드보스전 등 끊임 없이 진행되는 대규모 이용자간 전투가 강점이다.

또한, 경험치나 재화, 아이템 등을 습득할 수 있는 던전들과 타 서버 이용자와 함께 참여하는 서버전 등 즐길 거리가 풍부하고 사제, 의형제, 결혼 시스템 등 각종 커뮤니티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엠게임은 열혈강호 온라인, 영웅 온라인 등 다양한 무협 게임을 오랜 기간 서비스해온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커뮤니티 시스템을 더욱 강화시키고 과금 콘텐츠를 덜어 내는 등 국내 이용자 성향에 맞춘 차별화된 콘텐츠와 운영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일검강호’는 출시와 함께 오는 16일까지 고급 아이템과 재화 등을 지급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