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매경주택, ‘남천리버뷰 우방아이유쉘’ 입주자로부터 감사패 받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남천리버뷰 우방아이유쉘’ 입주준비위원회 최병락 대표(오른쪽)가 시행사 매경주택 강구선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매경주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지난달 25일 입주를 시작한 ‘남천리버뷰 우방아이유쉘’ 입주준비위원회 최병락 대표는 입주 첫 날, 279세대 입주자를 대표하여 매경주택 강구선 대표이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최병락 입주준비위원회 대표는 “매경주택은 ‘남천리버뷰 우방아이유쉘’ 시행사로서 토지매입에서 입주까지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언제나 입주자편에 서서 성실과 신의로 성공적인 사업완료에 기여한 공이 크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매경주택 강구선 대표이사는 “계약자들이 한마음으로 협조해주었기 때문에 모든 문제를 원만하게 잘 해결할 수 있었다”며, “입주민 모두가 좋은 집에서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남천리버뷰 우방아이유쉘’은 월드컵대로와 경산 남천을 따라 지하2층~지상 28층, 전용 68㎡, 74㎡ 총 279가구로 조성됐다. 입주 전에 정문 앞 남천변 도시계획도로 개설공사 호재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이 단지는 10월 23일 준공을 득하고 현재 한창 입주가 진행 중이다.

대구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