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현대차 전남지역본부, 장애인 가을 나들이 후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순천 국가정원 관람, 여수 해상케이블카 탑승 등 즐거운 추억 쌓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나갈 것

광주CBS 김형로 기자

노컷뉴스

현대차 전남지역본부, 장애인 가을 나들이 후원 (사진=현대차 전남지역본부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차 전남지역본부는 24일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가을날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전남장애인복지관 장애인들의 가을 나들이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날 나들이는 평소 거동이 불편해 제대로 된 문화·여가생활을 영위할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었고, 여행에 어려움이 있었던 장애인들에게 여행을 통해 견문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해 주고 일상생활 속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실시됐다.

또한 문화 행사를 통해 현대차와 장애인단체 사이의 돈독한 유대관계를 형성하고, 지속적인 지원으로 장애인들의 재활과 사회참여를 유도해 지역사회에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편견을 해소하고, 더욱더 많은 곳으로 장애인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이 확산했으면 하는 바람에서 시행됐다.

이번 나들이에는 전남장애인복지관 장애인과 직원, 자원봉사자 등 35여 명이 전남 순천, 여수로 1박 2일 여행을 떠났으며, 현대차 전남지역본부는 나들이에 필요한 경비 전액인 380만 원을 후원했다.

1박 2일 동안 진행된 나들이를 통해 장애인들은 순천만 국가정원 관람, 여수 해상케이블카 탑승, 여수 아쿠아플라넷 관람을 비롯한 다양한 일정을 수행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장애인들에게 가을날의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나들이를 후원했다.”며 “현대차 전남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