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라이프 트렌드] 좀비·드라큘라 불쑥 … 호텔 핼로윈 파티 짜릿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라이프 트렌드 호텔 픽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0월의 마지막 날인 31일은 핼로윈 데이다. 핼로윈 데이는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이웃집을 방문해 과자와 사탕을 받는 미국의 대표적인 축제다. 국내에서는 분장을 한 채 한데 모여 파티를 즐기는 문화의 날로 자리 잡았다. 이날 핫 플레이스들은 연중 최고의 행사라는 크리스마스와 견줄 만큼 핫하다. 올해 호텔업계도 파티 피플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뉴트로 감성 자극하는 롤러장 파티



중앙일보

핼로윈 파티하면 놀이공원이 빠질 수 없다. 서울 잠실동의 롯데호텔월드는 롯데월드의 핼로윈 파티에 참여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러 할로윈 더 인비테이션’(사진1)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개관 30주년을 맞이해 성대하게 열리는 핼로윈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장과 함께 롯데호텔월드 디럭스룸에서의 1박 숙박권을 선사한다. 특히 롯데월드 ‘감독의 분장실 & 의상실’에서 핼로윈 분장, 의상을 대여할 수 있어 화려한 파티를 원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11월 17일까지 예약이 진행된다.

서울 아현동에 있는 롯데시티호텔마포에서도 핼로윈 데이 당일인 31일에 뉴트로(New-tro) 감성의 클럽 파티 ‘좀비 롤러 인 더 시티’를 연다. ‘도심 속 좀비 롤러스케이트 파티’를 콘셉트로 한 이 파티는 롯데시티호텔마포 지하 4층 주차장에서 오후 7시부터 약 3시간 동안 열린다. 주차장은 롤러스케이트장으로, 사람들은 좀비로 변신해 짜릿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티가 진행되는 중간에는 좀비들이 나타나는 스릴도 제공한다. 파티 티켓을 보여주면 롤러스케이트와 분장을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급습한 좀비덤과 스릴 넘치는 게임



중앙일보

인천 중구에 있는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핼로윈 파티를 연다. 만화 캐릭터가 등장하는 어드벤처부터 어른을 위한 클럽 파티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

지난 18일부터 시작한 패밀리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할로윈 몬스터 박스’(사진2)는 한 달간 진행된다. 이곳에서는 캐릭터 ‘스위트 몬스터’ ‘좀비덤’이 급습해 미션 게임을 걸어온다. 푸드트럭 코너에서는 마녀·드라큘라·유령 등으로 변장할 수 있는 핼로윈 뷰티숍과 드레스 살롱이 준비돼 있어 온 가족이 영화 같은 핼로윈을 보낼 수 있다.

야간에 즐길 수 있는 ‘할로윈 나이트 패스’도 출시한다. 오후 6시30분부터 즐길 수 있는 야간 티켓으로 주중 오후 9시, 주말·공휴일 오후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17일까지 판매한다.

올나잇 파티도 열린다. 대형 클럽인 크로마가 오는 26일, 공상과학(SF) 분위기의 클럽으로 변신한다. ‘퓨처 클럽 할로윈 파티’란 제목의 이번 파티는 네덜란드 출신의 하우스 DJ 루카스 & 스티브 등 세계적인 뮤지션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 당일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1박과 크로마 테이블 세트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다. 전화로만 예약할 수 있다.



한강·도시 야경 어우러진 힙합 파티



중앙일보

서울 광장동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핼로윈 데이를 맞이해 오는 26일 ‘2019 워커힐 더 페스티벌·할로윈 파티’(사진3)를 개최한다. 파티는 한강과 서울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지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열린다.

이날 파티에서는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메인 무대는 독특한 보이스가 특징인 래퍼 킬라그램을 비롯해 슬리피 등 유명 국내 힙합 뮤지션들이 채운다. 이 밖에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의 공연이 파티 분위기를 돋울 예정이다.

파티 입장이나 VIP 테이블 예약에 대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신윤애 기자 shin.yunae@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