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자신감을 회복할 시기 (10월21일-10월27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내 방식대로

종합운: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마음이 가는 대로, 머리가 시키는 대로 움직이세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적당히 완급을 조절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조금 마음을 비우는 게 좋아요.

경제운: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을 거예요. 오랜 시간 기다리던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3,25

행운의 물건 : 사진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화이트

2. 물고기자리 : 자신감을 가져야

종합운: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괜히 남을 질투하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어디를 가든, 누구를 만나든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이성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서운하거나 섭섭한 기분이 들 수 있어요.

경제운: 경제적으로는 비교적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예요. 기대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3,24

행운의 물건 : 핸드폰케이스

행운의 장소 : 편의점

행운의 색상 : 옐로우

3. 양자리 : 서두르지 말고

종합운: 아무리 일이 많고 바쁘더라도 한 박자 쉬어 가세요. 서두르다가 일이 잘못되거나 실수를 할 수 있어요. 안 되면 돌아가고, 막히면 잠시 쉬어가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마음이 갈 수 있어요. 싱글이신 분들은 선택을 잘 하는 게 좋아요.

경제운: 돈과 관련한 일들은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게 좋아요. 이것 저것 재거나,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2,25

행운의 물건 : 이메일

행운의 장소 : 쇼핑몰

행운의 색상 : 레드

4. 황소자리 : 침착한 모습

종합운: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냉정하게 처신하세요.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거나 흥분하지 마시고요. 매사에 침착하고 차분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게 좋아요.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실망하거나 의심이 들 수 있어요.

경제운: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1,22

행운의 물건 : SNS

행운의 장소 : 정류장

행운의 색상 : 네이비

5. 쌍둥이자리 : 걱정은 그만

종합운: 골치아픈 일은 잊고 가볍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너무 일이나 공부에만 얽매여 있지 마시고요. 가을 분위기나 낭만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딱 부러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황소자리나 물고기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세요.

경제운: 돈이나 재물 관련한 일들도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너무 돈에 연연하다가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3,27

행운의 물건 : 향수

행운의 장소 : 레스토랑

행운의 색상 : 그린

6. 게자리 : 분위기 파악

종합운: 눈과 귀는 활짝 열고, 입은 닫아야 하는 시기예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삼가도록 하세요.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솔직하게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마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는 게 좋아요. 꼭 필요한 곳,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6,27

행운의 물건 : 택배

행운의 장소 : 사무실,학교

행운의 색상 : 블랙

7. 사자자리 : 오픈 마인드

종합운: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에 빠져있지 마세요. 일이든 사람이든 마음을 여는 게 좋아요. 주변 사람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들으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작은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말이나 표현을 아끼도록 하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조금씩이라도 돈을 모아두세요. 여유가 생겼다고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마시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4,25

행운의 물건 : 피로회복제

행운의 장소 : 관광지,유원지

행운의 색상 : 블루

8. 처녀자리 : 추진력

종합운: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한 주예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계획대로 밀고 가세요. 이 고비만 잘 넘기면 당신이 승자가 될 수 있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활동 영역을 넓혀보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함께 모임이나 약속에 나가보세요.

경제운: 주변 사람들과의 돈 거래는 피하는 게 좋아요. 남에게 빌리지도 말고, 빌려주지도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2,26

행운의 물건 : 손수건

행운의 장소 : 기차역

행운의 색상 : 아이보리

9. 천칭자리 : 카타르시스

종합운: 영화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한 주예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지내도록 하세요. 지루한 일상에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생길 수 있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들에게는 행복하고 편안한 한 주가 될 거예요. 싱글이신 분들은 자신과 다른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보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점차 상승세를 타게 될 거예요.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1,24

행운의 물건 : 비상금

행운의 장소 : 종교시설

행운의 색상 : 핑크

10. 전갈자리 : 적당히 타협해야

종합운: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예요. 여러 사람 앞에서 목소리를 높이지 마세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거나 불평하지도 마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거리감을 느낄 수 있어요.

경제운: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는 게 좋아요.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5,27

행운의 물건 : 립글로스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하늘색

11. 사수자리 : 해피 엔딩

종합운: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예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 있어요. 꽉 막혀있던 일에서 돌파구를 찾을 수도 있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의 말에 귀를 기울이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헤어진 연인과 다시 이어질 수도 있어요.

경제운: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조언을 따르는 게 좋아요. 고집을 부리면 자칫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6,27

행운의 물건 : 도시락

행운의 장소 : 산책로

행운의 색상 : 카키색

12. 염소자리 : 기분 전환

종합운: 적당한 기분 전환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시기예요. 꼭 해야 하는 일만 하고, 웬만한 일은 뒤로 미루세요. 내키지 않는 사람이나 모임도 피하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독립심을 갖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민할 수 있어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당신의 수입을 늘릴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23,24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외국,먼 곳

행운의 색상 : 오렌지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