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김포에서 만나는 고품격 휴식'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핼러윈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어린이를 위한 핼러윈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세계적 호텔 브랜드 라마다와 제휴, 지난 3월 김포시 아라육로에 개관한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이 어린이들을 위한 핼러윈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포츠서울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키즈존



이달 19일부터 11월 2일까지 1층 로비라운지에서 호박 등신대 및 다양한 핼러윈 장식에서 기념촬영을 할 수 있다. 주말에는 포토존 촬영용 의상과 소품을 대여해준다.(토요일 오후 2~7시, 일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호텔 2층 키즈존에서는 모든 아이들에게 선물로 핼러윈 젤리와 캔디&초콜릿을 준다.

프로모션 기간 핼러윈을 즐기고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및 리그램하면 추첨해 숙박권 및 키즈존 이용권을 선물로 준다.

2층 키즈존에서는 컬러리프, 사각그네 흔들다리, 주방놀이, 북카페, 볼풀 존, 와이드 매트힐 등의 시설을 부모와 함께 7700원(어린이 1인)에 시간제한 없이 연말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포츠서울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 키즈존



라마다앙코르 김포한강호텔은 지하 3층부터 지상 14층까지 11타입 총 588 객실과 키즈존, 레스토랑, 연회장, 비즈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코인 세탁장 등 부대시설을 갖췄다. 또 자연 채광을 고려한 인테리어로 여유로운 한강 전경, 탁 트인 시야의 뷰를 아침·저녁으로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매주 토요일 김포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축제를 객실에서 생생하게 만나며, 전망대, 산책로, 자전거도로, 체육공원, 캠핑장, 선착장, 인공폭포 등 문화시설을 여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인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도 즐기며 수도권 친환경 도시 김포에서 편안히 힐링을 누릴 수 있다.
demor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