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GS리테일, 무료 김장 나눔 봉사활동 펼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GS리테일은 오늘(18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한 가을 야유회에서 본부 지원부서 인원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10톤 무게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GS리테일.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GS리테일은 오늘(18일) 과천 서울대공원에서 진행한 가을 야유회에서 본부 지원부서 인원 300여명이 모인 가운데 10톤 무게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GS리테일 본부 임직원들은 야유회 시작 전 서울대공원 내 캠핑장에 모여 10톤에 달하는 김치(김장용 절임 배추 1500포기+김칫소 양념)를 직접 버무려 담갔다.

허연수 GS리테일 사장은 직접 김장 김치 담그기에 참여해 직원들과 함께 담근 1500포기의 김치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푸드뱅크 서상목 회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김장 나눔 봉사로 담근 10톤 가량의 김치 1500포기는 푸드뱅크를 통해 저소득층 및 취약 계층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이번 야유회 나눔 봉사에서 GS리테일 임직원들은 절여진 배추에 양념을 바르고, 버무려진 김치를 박스에 포장하는 과정에서 힘을 보태며 한 마음으로 한 뜻으로 우리 이웃들을 생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GS리테일은 직원 단합을 도모하고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진행하는 가을 야유회에서 뜻 깊은 봉사활동을 진행함으로써 GS리테일에서 즐거운 문화의 하나로 자리잡은 ‘나눔’에 대한 철학과 가치를 공유할 수 있었다.

김시연 GS리테일 조직문화서비스팀 담당자는 “GS리테일 임직원이 함께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뜻 깊은 나눔 활동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생활 곳곳에서 GS리테일의 사회공헌 슬로건 ‘Give & Share(기브 앤드 셰어)’ 정신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상생과 봉사를 통해 건강한 나눔 문화를 확산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