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2 (수)

LG유플러스, 아이폰11 시리즈 예약가입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아이폰 11(왼쪽)와 아이폰 11 Pro.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LG유플러스는 아이폰의 새로운 프로급 제품군인 아이폰 11 Pro와 아이폰 11 Pro Max, 새로운 듀얼 카메라 아이폰 1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또한 상시표시형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애플 워치 시리즈 5와 새로운 7세대 아이패드도 판매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10월 18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 Shop에서 아이폰 11, 아이폰 11 Pro와 아이폰 11 Pro Max 예약가입을 할 수 있으며, 애플 워치 시리즈 5는 18일부터 입고알림 신청이 가능하다. 새로운 아이폰 및 애플 워치 시리즈 5는 25일부터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새로운 iPad는 예약가입 없이 21일 출시한다.

LG유플러스는 신형 아이폰 예약가입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2세대 AirPods를 25%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을 통해 예약가입 후 구매하면 △모토로라 Verve buds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카카오 에어팟2 실리콘 케이스, 동시충전 케이블, 파우치 등 애플 액세서리 세트 △파우트 HANDS3 고속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프리디 플렉스 고속 무선충전패드 △엘라고 M2 스마트폰 거치대 등 5종 중 택 1종을 증정한다.

monarch@fnnews.com 김만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