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JDX, '2019 더 CJ컵 @나인브릿지' 공식 후원사로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골프 캐주얼 브랜드 JDX(대표 김한철)는 오는 17일 개최되는 '2019 더 CJ컵 @나인브릿지(THE CJ CUP @ NINE BRIDGES)'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JDX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 대회에는 총 78명의 선수들 중 디펜딩 챔피언 브룩스 켑카, 살아있는 전설 필 미켈슨, 초대 챔피언 저스틴 토마스, 전 세계 랭킹 1위 조던 스피스까지 입지 높은 선수들이 대거 참가하며 화려한 라인업을 구성한다.

JDX 측은 첫 ‘더 CJ컵 앳나인브릿지’에 비해 갤러리 방문자가 4만 명을 넘길 것으로 예상되며 CJ컵 공식 티셔츠와 모자가 완판되면서 ‘2019 더 CJ컵 앳나인브릿지’의 물량 부족 현상을 대비해 공격적으로 물량을 증가시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임성재, 이경훈, 강성훈, 김시우, 안병훈 외 한국 남자 골프의 레전드인 최경주 및 이원준(호주) 박상현, 황중곤, 장이근 등 KPGA를 대표하는 선수들과 아마추어 배용준까지 대한민국 16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JDX의 의류 후원을 받고 있는 신인왕 임성재는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인천 송도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코리아에서 개최된 '2019 제네시스 챔피언십'에서 최종 합계 282타로 우승하여 선수에게 상금 3억원과 럭셔리 스포츠 세단 'G70', '2020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및 '2019 더 CJ컵 앳나인브릿지' 출전권을 받아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2019 더 CJ컵 @나인브릿지에서 그의 활약을 기대해 볼 만하다.

JDX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고객 유치를 위해 지속적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3회째 PGA의 ‘더 CJ컵 앳나인브릿지’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광고 보드, LED 전광판, MD SHOP, 대회 진행요원 2000명의 공식 유니폼을 제공해 브랜드를 노출함은 물론 방송중계 가상광고 등을 통한 브랜드 홍보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한편, JDX의 MD SHOP은 FW 신상품을 비롯해 CJ컵 대회의 공식 티셔츠, 모자, 우산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해 갤러리들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