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5 (토)

재향군인회, 체육진흥투표권 우수가맹점에 상생기금 전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재향군인회 문화콘텐츠사업단이 체육진흥투표권 우수 향군가맹점 제 5차 기금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기금 수여식은 안병호 재향군인회 문화콘텐츠사업단장이 참석해 각 점주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재향군인회와 향군 가맹점 간의 상생발전을 위한 지원 기금을 전달했다.

제 5차 기금 전달식에서는 부산 포시즌 장기영 점주, 부산 해빛가야대로점 이승미 대표에게 지원 기금과 장학금을 전달했다.

‘2019 재향군인회 우수가맹점 상생협력 캠페인’은 체육진흥투표권 향군가맹점 지원 사업으로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활동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본 지원 사업 분야로는 가맹점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 기금과 가맹점주 자녀의 학업 지원을 위한 장학 기금이 있으며, 그 중 각 10개의 우수가맹점을 선정해 지원한다.

재향군인회 문화콘텐츠사업단 안병호 단장은 “상생협력 캠페인을 통해 가맹점주들과 소통하고 서로 격려할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재향군인회는 상생협력을 모토로 체인 본사와 가맹점이 상부상조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앞장서며 다양한 지원사업을 기획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투데이/유현희 기자(yhh120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