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금산署,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패 수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15일 금산경찰서는, 금산읍에 소재한‘삼호아파트’ 에서 금산경찰서와 아파트 관리사무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패 수여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금산경찰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5일 금산경찰서는, 금산읍에 소재한'삼호아파트' 에서 금산경찰서와 아파트 관리사무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패 수여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금산경찰서) (금산=국제뉴스) 정근호 기자 = 15일 금산경찰서(서장 이안복)는, 금산읍에 소재한 '대원 칸타빌 아파트'와 '삼호아파트' 에서 금산경찰서와 아파트 관리사무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범죄예방 우수시설' 인증패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수여식은 주민들의 일상생활과 직결되는 아파트 및 주차장 등 시설물에 대해 범죄예방 환경을 진단하고 우수시설을 인증, 주거지역 안전 강화 및 공동체 치안 참여에 견인 역할을 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범죄예방 우수시설 선정 기준은 500세대 이상과 500세대 이하로 구분하여 진단을 하였고, 금산경찰서의 현장진단 결과 500세대 이상에서는 '대원 칸타빌 아파트'가, 500세대 이하에서는'삼호아파트'가 좋은 펑가를 받아 범죄예방 우수시설로 선정되었다.

이안복 금산경찰서장은 "이번 인증패 수여로 다른 시설에서도 범죄예방을 위해 환경을 개선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금산경찰 역시 주민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치안이 안전한 금산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