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사신:세상을 지키는 신들의 이야기’ 9월 우수베타게임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원스토어(대표 이재환)은 ‘사신 : 세상을 지키는 신들의 이야기’를 9월의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신 : 세상을 지키는 신들의 이야기’는 동양 판타지 MMORPG 장르의 게임이다.

3D 고퀄리티 그래픽을 기반으로 장비 강화와 승급, 코스튬, PK(Player Killing)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는 평을 받으며 원스토어 9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됐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위더스게임 최재호 대표는 “‘사신 : 세상을 지키는 신들의 이야기’를 많은 분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베타 게임에 참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린다”며 “론칭 이후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귀담아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베타 게임 때부터 받은 유저들의 관심에 더 많은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위더스게임은 2016년부터 설립된 퍼블리셔로 ‘아이들 히어로즈’ 등 다수의 게임 서비스에 기반한 풍부한 퍼블리싱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원스토어는 우수베타게임 대상으로 네이버 클라우드, SK C&C의 클라우트 제트를 사용할 경우 출시 전 네이버 클라우드 테스트 인프라 비용과 출시 당월과 일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이달 선정된 ‘사신 : 세상을 지키는 신들의 이야기’는 네이버 클라우드 적용을 위해 발생된 인프라 비용을 원스토어로부터 지원받는다.

원스토어는 14일부터 25일까지 10월 베타게임존을 진행한다. 베타게임존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하고 설문을 작성한 유저 중 게임 당 최대 100명에게 원스토어 게임 캐쉬 1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10월 인디게임존 전시작으로 ‘드랍더좀비(레벨9)’, ‘귀혼 : 소탕 RPG(퍼니글루)’, ‘드래곤 아일랜드(젤리핍)’를 전시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