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게임빌, 유저와 소통 위해 영상 콘텐츠 제작·업로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 업로드 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단순 텍스트나 홍보영상 업로드가 아닌 유저 소통을 위한 영상 활용을 시도하고 있다.

RPG ‘엘룬(Elune)’은 공식 카페의 ‘엘룬 채널’ 카테고리를 통해 영상 콘텐츠를 활용한 유저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엘룬’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송재연 프로듀서의 인터뷰를 시작으로 김태중 아트 디렉터, 최순용 콘텐츠 디렉터의 인터뷰 영상을 차례로 업로드했다. ‘엘룬’의 개발 과정 뿐만 아니라 개발진들의 소소한 이야기까지 함께 담겨있다.

송재연 프로듀서가 직접 진행하는 ‘엘룬 뉴스’는 주기적인 영상 업로드로 유저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들을 해소시켜주는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로 자리 잡고 있다.

‘엘룬 뉴스’는 유저들이 댓글을 통해 알고 싶어하는 게임 시스템, 이벤트 등 다양한 질문들에 대한 답변 영상 성격도 지니고 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도 공식 카페의 다양한 영상으로 유저들과의 소통을 늘려나가고 있다. 공식 홍보영상 업로드뿐만 아니라 게임 속 야구 캐스터에 처음으로 도전하는 축구 전문 배성재 아나운서의 메이킹필름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끌었다.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의 모든 개발진 및 사업 담당자들이 직접 출연하는 ‘게임빌프로야구를 만드는 사람들’ 영상으로 유저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개발을 이끌어 가고 있는 이동원 프로듀서를 비롯해 UI 파트, 캐릭터 파트, 사업 담당자들이 인터뷰에 임했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