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피자알볼로, 2019 하반기 공개 채용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8일 2019 하반기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사진제공=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의 가치를 이해하고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찾는 이번 채용은 ▲법무 ▲마케팅 ▲연구개발 ▲품질 및 위생관리 ▲이비즈 ▲슈퍼바이저 ▲가맹교육 ▲피자알볼로 직영점 ▲ 목동버거 직영점 등 총 9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0월 8일부터 17일까지로 채용사이트 사람인을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필수사항으로는 자사 이력서 제출 및 해당자에 한해 경력증명서와 관련 자격증 사본 제출이 있다.

공개채용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21일에 발표되며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더 좋은 피자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다’라는 경영철학처럼 이번 공채를 통해 피자알볼로의 가치를 이해하고 함께할 인재를 찾고 있다”며 “피자알볼로와 함께 도약할 이들의 많은 지원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알볼로는 한국형 수제피자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를 우리 입맛에 맞는 웰빙 수제피자로 만들고 있다. 현재 전국 28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