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천재교육 밀크티, 자기주도학습 습관으로 완성하는 초등학교 공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의 고민은 바로 ‘학교 공부를 시키는데 학원이 필요한가’이다. 학교, 그리고 담임선생님의 재량에 따라 단원평가 시행 여부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초등학교 공부를 하는데 학원을 보내지 않는 학부모들도 대부분이다.

하지만 학원을 보내지 않기에는 불안한 학부모들도 있다. 최근 학원대신 집에서도 마음 놓고 공부할 수 있는 스마트 초등학습지가 뜨고 있는데, 학교 공부는 물론 영어, 수학 수준별학습, 독서논술, 수행평가와 코딩, 과학실험 등 모든 초등학교 공부가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초등’ 역시 스마트 초등학습지로 실제 학습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단원별 학교 공부를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능력인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길러주며, 쪽지시험이나 단원평가, 수행평가, 서술형 문제 등을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도 선보이고 있다. 서술형 문제의 경우 두려움을 극복하고 더욱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첨삭과외 시스템도 제공한다. 필요에 따라 중학교 과정까지 공부할 수 있어 성적에 관계 없이 모든 초등학생 공부가 가능하다.

그 밖에도 담임선생님 제도를 통해 밀착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담임선생님의 1대1 코칭에 따라 학습할 수 있으며, 주기적인 연락과 문제풀이, 첨삭 등으로 초등학원 및 초등과외 못지않은 스마트교육 시스템을 선보이게 된다.

한편, 스마트 초등학습지 천재교육 ‘밀크티초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일의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도 가능하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