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4 (화)

청년취업아카데미, `빅데이터를 활용한 핀테크, 해외영업 실무교육` 연수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청년취업아카데미가 금융·IT·SW관련 기업과 수출입 기업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2019 졸업생과 4학년(재·휴학생)을 위해 △빅데이터 금융사이언티스트 양성(500시간) △핀테크 금융데이터분석가 양성(300시간) △빅데이터 융합 해외영업 수출입실무(300시간)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연수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매일경제

해당 교육과정은 실무위주의 교육과정으로 국비로 무료로 진행되고 현장실습, 현장 면접기회 등을 제공한다.

‘빅데이터 금융사이언티스트 양성’과 ‘핀테크 금융데이터분석가 양성’ 과정은 금융·IT·SW관련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핵심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구성된 과정이으로 국내 주요 금융사의 오픈API를 활용한 테스트베드를 활용해 서비스 상품을 개발하고 핀테크 금융모형을 제작하는 파일럿 프로젝트 교육으로 진행된다.

과정을 운영하는 담당자는 ‘빅데이터 융합 수출입 실무과정’은 수출입 기업이 필요로 하는 해외영업, 마케팅, 유통 등 실무교육 위주로 구성되었으며 교육과정을 통해 취업 경쟁력과 핵심 역량을 갖출 수 있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10월 2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