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 (10월14일-10월20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정정당당하게

종합운: 언제 어디서든 솔직하고 정직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거짓이나 변명으로 위기를 벗어나려 하지 마시고요. 실수나 잘못이 있다면 깨끗이 인정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낯선 사람은 피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평소보다 외모나 옷차림에 신경쓰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거예요.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도 있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6,20

행운의 물건 : 꽃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

행운의 색상 : 자주색

2. 물고기자리 : 욕심부리지 말고

종합운: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예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2보 전진을 위해서 1보 후퇴해야 할 때도 있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게 좋아요. 싱글이신 분들은 작은 우연이라도 놓치지 마세요.

경제운: 재물운을 좋게 하려면 사람들을 많이 만나보세요. 약속이나 모임에 나가 함께 어울리는 게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4,19

행운의 물건 : 향수

행운의 장소 : 피트니스센터

행운의 색상 : 네이비

3. 양자리 : 스스로 헤쳐 나가야

종합운: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마세요. 괜히 기분이 상하거나 자존심만 다칠 수 있어요.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내키지 않는 자리는 피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고민이나 걱정도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거예요. 지갑도 두둑하고 여유가 넘치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7,19

행운의 물건 : 아로마용품

행운의 장소 : 번화가

행운의 색상 : 하늘색

4. 황소자리 : 속이 후련해

종합운: 여유와 해방감을 마음껏 만끽할 수 있을 거예요. 오랜 시간 자신을 괴롭히던 일에서 벗어날 수도 있고요.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를 말끔히 풀어보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예의를 지키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짝사랑이 이뤄질 수 있어요.

경제운: 이번 주는 돈 때문에 걱정할 일이 없을 거예요. 정신적으로, 물질적으로 풍족한 시기라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6,19

행운의 물건 : 복권

행운의 장소 : 화장품가게

행운의 색상 : 베이지

5. 쌍둥이자리 : 속전속결

종합운: 빠른 상황 판단과 신속한 행동이 필요한 시기예요. 무슨 일이든 시간을 끌지 말고 빨리 처리하세요. 괜히 미적거리거나 망설이지 마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운명같은 사랑에 빠져들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에게 맞춰주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씀씀이를 잘 관리하는 게 좋아요. 웬만하면 목돈이 들어가는 일은 만들지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5,18

행운의 물건 : 음악

행운의 장소 : 공원

행운의 색상 : 브라운

6. 게자리 : 마인드 컨트롤

종합운: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예요. 화나고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내지 마세요.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 기분만 상할 수 있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초연한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돈이나 재물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을 비우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7,20

행운의 물건 : 책

행운의 장소 : 바닷가

행운의 색상 : 레드

7. 사자자리 : 만사태평

종합운: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만사 순조로운 시기예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사람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현재의 연인에게 충실하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예요. 생각지도 않은 좋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5,16

행운의 물건 : 손목시계

행운의 장소 : 노래방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8. 처녀자리 : 미소를 잃지 말고

종합운: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는 게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너무 외모나 조건만 따지지 마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절약하면서 돈을 아끼는 게 좋아요. 어느 정도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4,20

행운의 물건 : 간식

행운의 장소 : 맛집

행운의 색상 : 옐로우

9. 천칭자리 : 다 잘 될 거에요

종합운: 당신을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는 한 주예요. 아침에 일어나면 당신만의 주문을 외워보세요. 노래를 부르거나 좋아하는 음악을 들어보는 것도 좋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기회 포착을 잘 하는 게 좋아요. 커플이신 분들은 사랑이 결실을 맺게 될 거에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더없이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가만히 있어도 수중에 재물이 쌓일 거에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5,19

행운의 물건 : TV

행운의 장소 : 시장,마트

행운의 색상 : 카키색

10. 전갈자리 : 정면 돌파

종합운: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다니는 게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경계를 게을리하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잠시 자존심을 내려놓도록 하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보다 사람을 챙기는 게 좋아요. 고마운 분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마련해 보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4,15

행운의 물건 : SNS

행운의 장소 : 미용실

행운의 색상 : 오렌지

11. 사수자리 : 시간이 약

종합운: 운에 기복이 있으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한 시기예요. 뭔가를 얻으려 하기보다는 조용히 현상 유지만 하세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마시고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들에게는 여러 이성이 나타날 수 있어요. 커플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기분을 잘 살피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 관련한 일들은 순리를 따르는 게 좋아요 일확천금이나 횡재를 바라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5,18

행운의 물건 : 교통카드

행운의 장소 : 전시장,미술관

행운의 색상 : 블루

12. 염소자리 : 임기응변

종합운: 적당한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예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너무 순진한 모습만 보이지 마시고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함께 모임이나 약속에 나가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좀더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생각보다 많은 돈이 나갈 수 있어요.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돈을 써야 할 수도 있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14,17

행운의 물건 : 커피

행운의 장소 : 서점

행운의 색상 : 아이보리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