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우본, '1회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우체국쇼핑 공급업체·공공협력 제휴사 대상 시상

뉴시스

【서울=뉴시스】이국현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우체국 쇼핑을 통한 지역 우수상품 유통 활성화를 위해 '제1회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연도대전은 우체국쇼핑 판매자와 공공협력 제휴사를 격려하고 우수한 활동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올해 처음 시행된다.

참가 신청은 우체국 전자상거래를 통해 판매, 마케팅 활동 중인 생산자와 기업, 지방자치단체는 누구나 할 수 있다. 참가 신청서를 온라인에서 내려받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다음 달 4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우본은 우체국 전자상거래를 통해 연간 우수한 활동을 한 생산자와 기업,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협업소통 ▲품질개선 ▲판매개선 등 3개 부문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 우정사업본부장상, 한국우편사업진흥원장상을 수여한다. 시상식은 오는 12월 23일 열린다.

한편 우체국쇼핑은 12월 2일부터 12월 20일까지 '연말 기획전'을 열고, 연도대전에서 수상한 생산자의 상품, 지역별 상품품평회 우수 상품, 지자체 등이 참가 신청한 상품, 우체국쇼핑 베스트 상품 등을 한 자리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우정사업본부 관계자는 "우체국쇼핑 온라인마케팅 연도대전은 우체국 쇼핑이 일궈온 결과와 앞으로 방향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곳"이라며 "우수한 온라인 마케터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lgh@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