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서비스 6개월 맞이한 프린세스 커넥트, 이벤트에 신규 캐릭터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프린세스 커넥트:리다이브의 서비스 6개월을 기념해 신규 캐릭터 타마키(여름)을 추가하고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17일부터 11일간, 캐릭터 획득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하루에 한 번씩 캐릭터를 10회씩 총 110회 획득할 수 있다. 또, 27일까지 3성 캐릭터 획득 확률을 2배로 올리고, 15일부터 30일까지 기간 별로 특정 퀘스트의 보상 드롭량을 3배로 늘려 지급한다.

출석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게임에 접속하거나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신규 캐릭터 ‘타마키(여름)’도 업데이트했다. 바닷가의 자유분방한 고양이 소녀인 ‘타마키(여름)’는 ‘메르쿠리우스 재단’ 소속의 3성 캐릭터로, 단일 무작위 대상에게 연속으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필살기 ‘야옹야옹 서머 레이브’를 구사한다.

또한, 열네 번째 지역 ‘외제니아 열대 지방’을 오픈하고 ‘메인 스토리 제7장 9화~막간’을 선보인다. 또한, 최고 레벨을 105로 확장하고 한정판 가구인 ‘바다 테마 가구’를 추가해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플레이를 지원할 계획이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