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네오위즈, PC온라인·모바일 게임 ‘추석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서비스 중인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PC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에서는 10일부터 22일까지 ‘13일의 대보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1만 캐시를 비롯해 각종 게임아이템을 제공하고 출석 일수에 따라 최대 610만 캣을 선물한다. 이벤트 재화 ‘대보름 코인’으로 유료 아이템과 교환도 가능하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캐주얼 RPG ‘삼국대난투’에서도 오는 23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장수 10+1 뽑기 쿠폰’, ‘보물조각 10_1 뽑기 쿠폰’ 을 제공한다. 출석 8일차에는 ‘장수 S급 확정 뽑기권’을 지급한다.

모바일 RPG ‘노블레스 위드 네이버웹툰’에서는 송편을 모아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를 10일부터 26일까지 연다. 누적 송편량에 따라 아이템이 주어지며 보유한 송편을 ‘전설 선택권’, ‘월드보스 및 고대 유니온 소울웨폰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선물상자로 교환할 수도 있다.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많을수록 ‘절대자 선택권’, ‘절대자 계약권’, ‘빛나는 신의 눈물’ 등 고급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석 연휴 기간 동안 매일 4시간씩 ‘경험치 100%’, ‘명예 50%’, ‘골드 100%’ 등 특별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석 당일인 13일에는 행동력 무제한 버프도 제공한다.

PC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서도 캐릭터 성장과 아이템 획득, 몬스터 사냥 등의 효율을 상승 시켜주는 ‘가득 찬 달의 기운’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며 신규 기연 아이템 ‘만월의 방어구’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해당 기간 동안에만 주어지는 해조각, 달조각, 별조각을 통해 ‘손비의복’, ‘간성의복’, ‘달의 반지’ 등 신규 의복과 장비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에서는 게임 AP 소모 수량에 따라 ‘기술의 요정’, ‘3성 승급의 요정’, ‘5성 경험의 요정’ 등 특별 선물을 오는 17일까지 증정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