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검은사막 모바일 소통 맡겨주세요. 공식 크리에이터 모영순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최근 이용자과의 소통 창구로 각광받고 있는 유튜브에 대응하기 위해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크리에이터 MC 모영순을 선보였다.

MC ‘모영순’은 ‘모험가분들이 내 마음속 0순위라는 뜻’으로,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게임 소식 전달과 이용자와의 소통을 담당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지난 5일 ‘모영순’의 첫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신입 MC ‘모영순’을 소개하며 이용자들에게 앞으로 플레이할 검은사막 모바일 클래스를 추천을 받았다.

영상을 본 이용자들은 “영순이 누나는 귀여워서 천랑이 어울릴거 같아요!”, “대검 간지 버서커를 추천합니다”, “헌터 키우시면 잘 어울릴거 같아요. 항상 힘내고 밝은 모습 보여주세요” 등의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모영순’ 첫 등장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됐다. 첫 유튜브 영상의 댓글을 단 이용자를 대상으로 50명에게 흑정령 굿즈를 선물로 지급한 이번 이벤트에는 700여명이 참여했다. 지난 9일 두 번째 영상에서 MC ‘모영순’은 700여명의 이용자들이 남긴 댓글을 직접 읽어주며 소통했다.

김서윤 펄어비스 모바일 서비스실 실장은 "펄어비스의 사내 직원인 ‘모영순’은 유튜브를 통해 자연스러운 회사 생활이나 게이머의 일상을 보여줄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크리에이터다.”라며 “서툴지만 소통의 열정이 담긴 초보 모험가의 모습을 보여주며 이용자분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게임동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 / 게임동아 김남규 기자 <rain@gamedonga.co.kr>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game.donga.com)

IT동아/게임동아의 다양한 소식을 페이스북으로도 만나보세요 (https://www.facebook.com/itdonga)

동아닷컴과 IT동아가 함께 운영하는 IT 교육 및 콘텐츠 개발 전문 교육기관 스킬트리랩. 당신의 무한한 가치를 응원합니다. (http://www.skilltreelab.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