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한가네 숯불닭갈비’ 6년 만에 브랜드 리뉴얼 단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로고·인테리어·포장패키지 디자인 업그레이드



세계파이낸스

[세계파이낸스=신유경 기자] 자영업자들 사이에서 업종 변경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는 ‘한가네 숯불닭갈비’가 6년 만에 새롭게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가네 숯불닭갈비는 철판에 볶아 먹는 닭갈비와 달리 숯불에 직접 구워먹는 방식의 숯불닭갈비 전문점으로, 국내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매장 수 1위, 매출액 1위를 기록하는 등 숯불닭갈비 업계 1등 브랜드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로고와 함께 인테리어 콘셉트, 포장패키지 디자인 등도 업그레이드 했다. 시대에 맞는 세련된 이미지를 적용해 젊은 고객층의 수요를 확대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리뉴얼을 단행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새로운 ‘한가네 숯불닭갈비’ 인테리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참숯에 초벌해 나오는 초벌실을 매장 전면에 배치했다는 점이다.

이는 고객들로 하여금 숯불닭갈비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고, 테이크아웃 판매를 늘릴 수 있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이를 위해 포장패키지도 휴대가 용이하도록 일체형으로 디자인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충분히 검증된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구축해 온 한가네 숯불닭갈비가 보다 가치 있는 브랜드로 진일보하기 위해 리뉴얼을 결정하게 됐다. 앞으로도 숯불닭갈비 전문점 대표 브랜드로 이미지를 확립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가네 숯불닭갈비’는 2013년 화성 병점을 시작으로 현재 국내 서울, 경기, 충청권을 중심으로 5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영남지역에 가맹사업 확대를 앞두고 있다.

vanill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