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하이네켄, 초소형 '하이네켄 미니캔' 국내 첫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하이네켄 미니캔/하이네켄코리아


하이네켄, 초소형 '하이네켄 미니캔' 국내 첫 출시

세하이네켄이 150㎖ 용량의 '하이네켄 미니캔'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네켄은 최근 모든 각도에서도 하이네켄임을 단번에 인지할 수 있는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 처음으로 국내 소비자와 만나는 하이네켄 미니캔에도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150㎖의 소용량인 하이네켄 미니캔 중앙 정면에 확대 배치된 레드 스타는 다른 용량에 비해 확연히 눈길을 끈다. 한 손에 다 들어가는 초소형 캔에 한껏 키워진 로고가 강조된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을 입히자, 캔 전체를 다 돌려야만 로고가 읽히는 시각적 재미가 더했다.

고급스럽고 예쁜 디저트 찾아 다니는 '디저트 노마드'나 인스타그램에 공유할만한 것에 중점을 두는 '인스타그래머블' 트렌드가 Z세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하이네켄코리아 관계자는 "인스타그래머블한 제품이나 장소를 통한 인증샷이 Z세대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하이네켄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주류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기 위해 2019년형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을 입어 독보적으로 귀여운 디자인의 하이네켄 미니캔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하이네켄 미니캔은 현재 전국 이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주요 지역의 일부 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하이네켄 미니캔 제품은 1팩당 8캔이 들어있고 소비자 정가 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