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카렉스, 라디오·시계 '빌보드 PC-01' 출시…시간 비추는 프로젝터 더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은혜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조은혜 기자] 카렉스(CAREX)의 블루투스 전문 브랜드 '빌보드'(Billboard)는 프로젝터 화상을 통해 간편하게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라디오 겸용 시계 'PC-0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C-01은 고휘도 LED를 기반으로 하는 디지털시계와 프로젝터가 장착된 라디오겸용 시계로서 커브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관적으로 화면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기존 탁상용 시계와 다르게 180˚ 회전되는 프로젝터 기능을 탑재해, 야외에서나 새벽에 화면을 켜는 번거로움 없이 침실의 천정이나 텐트 등의 벽면에 화상을 비추어 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커브드 디스플레이는 고휘도 LED를 탑재해, 햇빛이 비치는 밝은 장소 등 야외에서도 높은 시인성을 갖췄다.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알람 및 시계 기능은 물론 최대 10개의 주파수가 저장 가능한 FM 라디오가 탑재돼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블랙 중 선택할 수 있다.
카렉스 빌보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PC-01은 침실이나 주방과 같은 공간에서 탁상용 오디오 기기로서의 활용뿐만 아니라, 공간을 세련되게 만들어줄 인테리어 효과도 함께 갖춘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