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주택관리사 1차 시험 합격 예측 위한 에듀윌 가답안&자동채점 서비스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제22회 주택관리사(보) 시험 ‘합격완성 풀서비스’를 오픈했다.

수험생의 빠른 합격 예측을 위해 시험지 및 가답안과 함께 자동채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자신의 답안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돼 합격여부를 미리 예측해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은 실시간 시험결과 분석 자료도 확인이 가능하다. 교수진의 한줄 총평과 함께 성적 통계 분석과 평균, 과목별 점수 분포도 등을 확인해볼 수 있다. 이밖에도 시험 당일부터 순차적으로 1차 시험 해설특강을 오픈할 방침이다.

별도의 시험 후기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6일까지 시험에 관한 상세한 후기를 남기는 수험생에게 수강할인권을 비롯 △비타500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도미노 피자 △교촌 치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시험 당일부터 순차적으로 1차 시험 해설특강이 오픈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금까지 시험을 보느라 고생한 수험생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합격을 예측할 수 있도록 풀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전문 교수진들의 시험 총평과 후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