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바이헤이데이 '멀티큐브' 테이블 리뉴얼 론칭…"20% 할인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가구 브랜드 바이헤이데이는 지난 14일 새롭게 '멀티큐브' 테이블을 리뉴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뉴얼된 멀티큐브는 고강도의 얇은 프레임으로 심미성을 높인 디자인 테이블로 장소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고, 어느 공간에도 잘 녹아든다.

천연석의 자연스러운 표면 질감을 재현한 엠보 텍스처 마감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한 한편, 상판과 프레임이 일체형으로 상판의 휘어짐을 방지하고, 변형 없이 오래도록 형태를 유지할 수 있다.

프레임은 속이 꽉 찬 철로 얇고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내구성이 높아 흔들리지 않고 단단하게 사용할 수 있고, 친환경 분체도장으로 마감해 사용 중 벗겨짐이 적다. 상판은 지문 방지, 내오염성, 내마모성, 스크래치 방지, 내열성 기능을 갖춰 편리함을 더했다.

바이헤이데이 홈페이지 또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있는 바이헤이데이 쇼룸에서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쇼룸에서는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바이헤이데이 관계자는 "2009년 론칭 이후 현재까지 신혼부부를 비롯해 젊은 층과 가구 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며 한국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며 "베스트셀러 멀티큐브는 국민 테이블로 불릴 만큼 거실 및 소파 사이드 테이블, 다용도 테이블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매력적 제품"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