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뮤온라인, ‘시즌 14-2’ 2차 업데이트…소환술사 리뉴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MMORPG ‘뮤 온라인’의 ‘시즌 14-2’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환술사’ 클래스를 리뉴얼하고 ‘가디언 시스템’과 ‘정예존’ 등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소환술사’ 클래스의 경우 ‘마력술사’ 타입의 ‘버서커 스킬’이 개선돼 기존보다 빠른 공격속도와 높은 피해량을 보유하게 됐다. ‘저주술사’ 타입은 신규 스킬 ‘다크니스’를 사용해 저주력과 방어력을 증가시키고 저주력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익스플로전’, ‘레퀴엠’ 등 다수의 저주력 스킬도 개선하고 신규 스킬 ‘데스사이드’를 추가했으며 ‘마스터 스킬 트리’와 ‘스킬 강화 트리’도 변경했다. 특히 저주력을 높여주는 저주술사 신규 아이템을 추가해 저주술사 타입의 소환술사 캐릭터 육성의 효율성을 높였다.

‘가디언 시스템’은 캐릭터의 능력을 강화하는 기능이다. 이용자는 엘베란드 NPC ‘모스’의 ‘가디언 상자’에서 가디언 아이템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으며 로렌시아 조련사 NPC를 통해 다양한 스탯과 정예 저항 옵션을 캐릭터에 부여해 주는 1차 가디언 ‘유령마’를 제작할 수 있다.

최상위 사냥터에 추가된 ‘정예존’은 해당 지역 정예 몬스터가 등장하는 콘텐츠다. 정예 몬스터 사냥에 성공하면 ‘정예 옵션 변경석’ 제작에 필요한 ‘정예 옵션 변경 조각’과 ‘블러드 엔젤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는 ‘분해된 봉인 조각’ 등의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한편 웹젠은 7월 11일까지 ‘1차 마스터리(블러드 엔젤) 장비’ 강화 이벤트를 통해 11강까지 실패해도 아이템이 소멸되지 않는 혜택을 제공하고 ‘심연의 아틀란스’ 정예존의 아이템 드랍 확률, NPC ‘모스’에게 얻을 수 있는 ‘가디언 강화석’ 드랍 확률도 2배로 제공한다.

또 20일부터 ‘뮤 라이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해 매일 오후 6시에 ‘차원 탐험 열쇠’를 지급하며 ‘아크네리아 차원’ 45 스테이지를 돌파한 이용자에게 ‘분노의 귀걸이(좌)’와 신규 아이템 ‘선조의 귀걸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부여한다.

이외에도 ‘루나의 퍼즐 맞추기 이벤트’와 랭킹 이벤트, ‘가디언 캡슐 세일즈’, ‘뮤 라이트 오픈 기념 세일즈’ 등도 실시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