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천애명월도’, 신규 문파 ‘이화’ 예고…사전예약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텐센트 산하 오로라스튜디오가 개발한 PC MMORPG ‘천애명월도’에서 신규 문파 ‘이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화’는 게임 세계관 설정상 동해 이화군도를 기반으로 700년 역사를 지닌 문파다. 문파원들은 내공 ‘명옥공’을 연마해 피부가 백옥처럼 투명하며 늙지 않는 특징을 갖췄다. ‘백옥’, ‘옥피리’로 아군의 능력을 강화하고 이화군도 특산품 ‘취심화’로 만들어진 덩굴 팔찌의 탄성을 이용해 적을 제어하거나 마음과 의지를 교란해 적을 제압하는 능력도 보유했다.

넥슨은 오는 7월 4일 ‘이화’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7월 3일까지 사전예약을 접수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신백 500’, ‘신병 상자-영웅희귀 20개’, ‘T6 PVP 목걸이’, ‘열기구-붉은풍등(30일)’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최대 ‘상급 장비옵션변경권 30개’, ‘신백(50) 6개’, ‘전설폄석 교환권 50개’ 등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세 명이 팀을 이뤄 참여하는 온라인 토너먼트 ‘3대3 논검대회 시즌3’도 진행한다. 결승전은 23일 열릴 예정이다. 22일 64강 시작과 함께 승부예측 이벤트도 실시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