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 론칭 1주년 고객 감사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구경민 기자] [6월 한 달간 럭키박스, 노마진 특가, 반값세일 등 진행]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는 브랜드 론칭 1주년을 기념해 6월 한달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6월 1일과 2일에는 3만원에 상당하는 인기 생활용품과 소형가전이 무작위로 담긴 럭키박스를 매장별 개점 시간부터 5000원에 한정 판매한다. 상품 특성상 교환이나 환불은 되지 않는다.

'100원 특가 이벤트'에서는 송월타월과 백산수(2L)를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기간 내 1인 1개만 구입이 가능하다. 생수와 타월은 중복 구매할 수 없다. '반값 세일'에서는 여름 필수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에어 서큘레이터를 비롯해 조명, 인테리어 타일시트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공구 브랜드 릴레이 특가전'에서는 유명 공구 브랜드인 마끼다와 디월트의 모든 전동공구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6월 1일부터 16일까지는 마끼다, 17일부터 30일에는 디월트 전동공구를 특가에 판매한다. 이 기간 공구 상품을 구입하면 추첨을 통해 홈센터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증정금액은 1등(10명)은 5만 원, 2등(50명) 1만 원, 3등(100명) 5000원이다.

국내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인 에이스 하드웨어(ACE HARDWARE)의 인기 PB상품을 대상으로 특가행사도 마련했다. 실용성이 높은 수공구, 목공, 공구함부터 원예도구,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으며,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에이스 홈센터 회원만 참여할 수 있고 당일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홈센터 매장을 방문해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은 소진 시까지 휴대용 선풍기와 찬합 미니세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가입 당일 첫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품목은 할인에서 제외되며 모든 행사는 중복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지난 1년 간 금천점을 시작으로 목동점, 용산점까지 매장을 확대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스 홈센터는 단독매장인 금천점과 홈 리모델링·신축 전문 브랜드 '홈데이'와 결합매장인 용산점과 목동점이 있다.

구경민 기자 kmk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