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5 (토)

[금융]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소고기 3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성카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함께 빅데이터 기반의 마케팅과 제휴 상품 출시 등 협업을 강화하면서 고객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카드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회원들에게 사은품,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트레이더스 장바구니와 각티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7월부터 9월까지 매월 1회씩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 3매를 오는 6월 30일까지 트레이더스 고객만족센터에서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는 6월 30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사이에 트레이더스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5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5월 31일까지 삼성카드로 행사 대상 미국산 소고기 4대 품목을 결제하면 30% 할인받을 수 있다.

특히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 회원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먼저 오는 6월 30일까지 주말마다 제휴카드로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텀블러, 워터보틀, 콜드컵 중 한 가지 제품을 증정한다. 선착순 행사로 행사 기간 동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마다 점포별로 300명까지 경품을 받을 수 있다.

6월 29일까지 매주 토요일을 '트레이더스-삼성카드 데이(day)'로 정하고, 제휴카드 결제 시 5대 인기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매주 변경된다.

이 밖에도 6월 30일까지 제휴카드로 '트레이더스 잇 아이템(IT Item)'을 구매하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준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제휴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신세계 삼성카드'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비즈 디스카운트(BIZ DISCOUNT)' 등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강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