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오피셜] ‘쿠잔’ 이성혁, 서머 시즌 젠지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쿠잔' 이성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LOL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서머 승격강등전에서 아쉽게 탈락했던 ‘쿠잔’ 이성혁이 젠지 소속으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에 복귀한다.

젠지는 20일 오후 6시 팀의 공식 SNS를 통해 ‘쿠잔’ 이성혁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스프링 시즌 ‘LOL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에서 ES 샤크스 소속 미드 라이너로 활동했던 이성혁은 서머 승격강등전의 아쉬운 패배를 딛고 새 팀 젠지에서 롤챔스 무대를 누비게 됐다.

젠지는 “‘쿠잔’ 이성혁 선수가 젠지 LOL팀의 새로운 가족이 됐다. 이성혁 선수에게 환영의 메시지를 보내달라”며 그의 입단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지난 2015년 진에어 소속으로 데뷔한 이성혁은 강한 라인전으로 주목을 받으며 롤챔스 무대에 등장했다. 이성혁의 시그니쳐 챔피언은 리산드라다. 이성혁은 다소 빈약한 데미지 능력을 지녔던 예전부터 리산드라를 즐겨 사용해 준수한 활약(커리어 통산 30게임, 승률 50%)을 펼쳐왔다.

젠지는 2019 롤챔스 스프링 시즌에서 ‘로치’ 김강희가 미드 라이너로 출전하는 등 로스터 운영에 어려움을 겪어 왔다. 이성혁의 합류로 단단해진 미드 라인과 함께 젠지의 부활 가능성도 높아지게 됐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