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30 (화)

로지텍, 무선 게이밍 마우스 ‘G502 라이트스피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로지텍 G502 LIGHTSPEED(라이트스피드) 무선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로지텍코리아는 G502 게이밍 마우스의 무선 버전인 ‘로지텍 G502 LIGHTSPEED(라이트스피드) 무선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로지텍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로지텍 G502 라이트스피드는 기존 G502 게이밍 마우스 고유의 기능과 디자인에 더불어 무선 기술을 탑재하고 7g의 가벼운 무게를 실현했다.

응답속도 1ms을 바탕으로 이용자에게 유선만큼 빠르고 끊김 없는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파워플레이 무선충전 시스템과 같이 사용하면 게임 중에도 끊김 없이 충전할 수 있다.

또 이전 센서 세대와 비교 시 10배 향상된 전력 효율을 갖췄고, 최대 속도 400IPS, 최대 1만6000DPI의 감도를 제공한다.

이용자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제공된다. 로지텍 게이밍 소프트웨어인 로지텍 G HUB에 자동으로 인식돼 로지텍 G만의 라이트싱크 RGB 기술을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약 1680만 가지 색상을 개인 취향에 맞게 설정하고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설정할 수 있다. 게임별로 여러 가지 프로필과 튜닝 설정을 저장하고 즉각적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