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강남 고급 소형주택 ‘반포스테이 리버뷰’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피스텔 24실, 도시형 생활주택 24가구로 구성

오는 10월 입주 예정

1.5룸 설계에 고급 마감재 사용

구반포역 역세권 단지..생활인프라 풍부

이데일리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들어설 오피스텔·도시형생활주택 단지 ‘반포스테이 리버뷰’ 조감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조철현 부동산전문기자]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들어서는 오피스텔·도시형 생활주택 단지인 ‘반포스테이 리버뷰’가 입주 5개월 앞두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지하 1층~지상 9개층에 전용면적 17.15~25.14㎡짜리 콤팩트하우스 단지로 오피스텔 24실과 도시형 생활주택 24가구 등 총 48가구 규모다. 오는 10월 입주 예정이다. 현재 공사가 한창 진행 중이다.

반포스테이 리버뷰는 1~2인 가구를 겨냥해 공간 활용도와 희소성을 높인 1.5룸, 2베이 구조로 설계된 게 특징이다.

고급 마감재 사용 및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눈길을 끈다. 폴퍼니시드 시스템은 이른바 ‘풀옵션’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냉장고·세탁기·시스템 에어컨 등의 가전제품과 붙박이장·책장 등 생활에 필요한 가구들을 제공한다. 설계 단계에서부터 배치되기 때문에 수납공간 확보에 유리하고 비율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어 1~2인 가구에 적합하다.

반포스테이 리버뷰는 호텔식 최고급 마감재 사용과 방음·방범에 우수한 창호 설계, 전자레인지 및 에어컨 2대 설치(거실 1대, 방 1대) 등을 통해 한층 더 품격 있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설계했다.

입지도 우수하다.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이 인근에 있다. 올림픽대로 동작대교JC와 이수교차로 등을 통해 도심 및 강남 중심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최근 개통한 서리풀터널로 인해 강남역, 테헤란로, 잠실로 접근하기가 한층 쉬워졌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 단지 주변에 방배카페골목, 대형마트, 관공서 등이 밀집해 있다. 국립현충원과 반포한강공원, 서리풀공원이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서초구 지역의 경우 전용 33㎡ 이하의 소형 오피스텔 비중이 낮아 반포스테이 리버뷰의 희소가치가 크다”며 “이미 검증된 입지, 풍부한 수요 등을 갖춘 고급형 프리미엄 오피스텔·도시형 생활주택으로 실거주는 물론 높은 임대 수익 창출도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반포스테이 리버뷰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스타갤러리 2층에 마련돼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