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부산 문현동 '오션 파라곤', 오늘 1순위 청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동양건설산업이 부산 문현동에 공급하는 ‘오션 파라곤’ 조감도 (사진=동양건설산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동양건설산업이 부산 문현동에 공급하는 ‘오션 파라곤’에 대한 청약이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 1순위 청약접수를 받는다.

‘오션 파라곤’은 지하 5층∼지상 32층까지 6개동 662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실수요자 선호도가 가장 좋은 전용 59㎡, 72㎡와 74㎡로 구성되며 일반분양 물량은 모두 227가구다. 중소형 아파트로는 드물게 테라스하우스도 포함돼 있다.

‘오션 파라곤’이 들어서는 문현동 일대는 부산시가 숙원사업으로 야심 차게 준비하고 있는 부산항 통합재개발의 중심부에 위치해 이번 개발 호재의 최대 수혜지역으로 꼽히고 있다. 사업지 인근으로 미55 보급창 공원화사업, 부산항 해양산업 클러스터 개발 계획 등이 추진 중이며 부산역재개발과 부산항 일대 통합재개발 추진을 위한 기본계획을 확정해 사업 추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교통여건도 좋다. 부산지하철 2호선 역세권으로 KTX부산역, 부산항이 각각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김해공항도 20분대에 닿을 수 있다. 특히 사업지 인근에 우암선 트램을 추진하고 있어 향후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오션 파라곤’ 분양관계자는 “부산항의 다양한 개발 호재의 중심에 있는데다 오션뷰와 함께 대규모 공원도 조성이 예정돼 있어 부산 지역 최고의 명품 아파트가 될 것”이라며 “부산에서 파라곤 브랜드를 단 첫 번째 아파트 단지인 만큼 부산 지역 수요자들에게 최고의 품격과 생활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오션 파라곤의 청약일정은 1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6일 1순위, 17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발표는 23일이며, 6월 4일과 5일, 7일 3일간 계약을 진행한다. 특히 중도금 무이자 대출을 받을 수 있어 청약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오션파라곤 입주 예정은 2022년 9월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