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인플루언서 블랑두부 추천템, 붙이는 ‘보톡스 패치’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보툴리눔 톡신(botulinum toxin)은 적용 분야를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면서 글로벌 미용산업의 중심 영역을 바이오 뷰티로 옮겨가고 있다. 특히 보툴리눔 톡신의 농도를 희석, 피부 진피층에 소분 주사해 잔주름 개선, 모공관리, V라인 관리를 해주는 더마톡신(일명 스킨톡스)이 미용 영역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기존 보툴리눔 톡신과 비교했을 때 항체를 형성할 수 있는 단백질을 제거해 내성을 줄인 순수 톡신이 국내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가고 있다.


경피투과형 보툴리눔의 화장품 독점실시권을 보유하고 있는 비피메드코스메틱은 패치 타입의 붙이는 제제를 출시해 사용자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본 제품은 보툴리눔 성분을 0.05밀리미터 초슬림 에센스 패치로 만들어서 간편하게 사용하면서도 보툴리눔 톡신의 미용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피부에 붙인 상태로서 활동하기 편하고 탁월한 통기성과 피부 친화성으로 목 주위를 비롯한 예민한 부위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수면팩처럼 오랜 시간 붙일 수 있어서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관계자는 사용자에 따라서는 약간의 얼얼함이나 조여지고 당겨지는 느낌을 느낄 수도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유명 인플루언서인 블랑두부는 볼카 더마보툴 ‘보톡스 패치’ 제품에 대한 공구를 25일 진행할 예정이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