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놀부부대찌개, 짜글이 신메뉴 '우곱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놀부부대찌개 우곱새/놀부


놀부부대찌개, 짜글이 신메뉴 '우곱새' 출시

놀부가 운영하는 놀부부대찌개가 우삼겹, 곱창, 새우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신메뉴 '우곱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놀부는 지난 11월, 야심 차게 선보인 '쭈곱새'의 인기에 힘입어 우삼겹, 곱창, 새우를 주재료로 한 짜글이 신메뉴 '우곱새'를 선보이며 맛 선택의 폭을 더욱 다양화한다. '우곱새'는 놀부부대찌개만의 노하우를 담은 특제 양념장의 매콤하고 칼칼한 맛에 우삼겹이 더해져 고소하고 깊은 맛까지 느낄 수 있다.

쭈곱새, 낙곱새와 같은 '국물과 비벼 먹는 식사'는 유행으로 끝나지 않고, 직장인, 학생들의 든든한 한 끼 메뉴로 자리 잡았다. '우곱새' 역시 얼큰한 국물에 당면, 우동, 감자만두를 곁들어 먹을 수 있어 식사로도 손색없다.

'우곱새'는 우삼겹을 넣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3단계로 매운맛 조절이 가능하다.

놀부부대찌개의 신메뉴 '우곱새'는 공기밥을 포함해 1인분 기준 1만2000원에 제공된다. 우곱새와 함께 먹으면 좋은 사이드 메뉴인 계란말이는 3000원에, 추가 메뉴로 우삼겹 8000원, 곱창 8000원, 새우 5000원에 각각 맛볼 수 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