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팜투어, 발리 신혼여행 추천 풀 빌라 리조트 3선 특전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좌승훈 기자] 팜투어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이 있는 강북종로 및 경기도 일산 그리고 부산과 대전에서 각각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발리 신혼여행 추천 풀 빌라 리조트 3선 특전이 마련돼 주목받을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서울

발리 힐튼 리조트 전경


◇발리 힐튼

모던함과 전통이 조화를 이뤄 편안함을 제공하는 누사두아 대표 5성급 리조트인 ‘발리 힐튼’은 세계적인 스파 체인 만다라가 입점 돼 있다.

400여개의 객실을 보유한 큰 규모의 리조트 단지를 구성한 발리 힐튼의 경우 팜투어 특전의 일환으로 리조트 런치 및 디너와 리조트 마사지(1시간), 스냅촬영 및 미니바 1회 무료와 빌라 라운지 이용 등이 제공된다.
스포츠서울

짐바란뿌리 리조트 전경


◇짐바란 뿌리

발리 고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전형적인 휴양형 리조트인 ‘짐바란 뿌리’는 국내보다는 유럽에 널리 알려져 있는 벨몬드 호텔 체인으로, 자체 전용 비치와 메인풀장을 갖추고 있다.

짐바란뿌리 리조트의 경우 허니무너들을 대상으로 리조트 런치, 로맨틱 디너, 리조트 스파(1시간)를 비롯해서 선셋 음료 쿠폰(2매)와 1시간 스냅촬영 등의 특전이 준비됐다.
스포츠서울

더클럽앳더레기안 리조트


◇더클럽앳더레기안

발리 시내와 해변 중심에 위치한 스미냑 최고의 서비스 갖춘 리조트로 평가받고 있는 ’더클럽앳더레기안 ‘은 총 80여개의 객실에 400여명의 직원들이 포진돼 있을 만큼 투숙객들에게 완전한 휴식을 위한 서비스가 장점이다.

팜투어는 특전으로 미니바와 애프터눈티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스미냑 무료 셔틀 등을 마련했다.

좌승훈기자 hoonjs@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