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프로틴 뉴트리션 F&B 브랜드 런칭 등 스포츠 뉴트리션 산업 선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스포츠 인구가 늘면서 그 동안 잠재되어 있었던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이 급속히 커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와 맞춰 세계 1위의 글로벌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ON’, ‘BSN’ 공식 수입·유통사인 (주)씨제이앤와이글로벌코리아(대표 안창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한국 스포츠 발전과 국민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2014년 창립한 이 업체는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인 글랜비아사의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인 ON과 BSN 유청단백질파우더의 국내 유통을 성공적으로 안착 시키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이후 제품의 유통에만 안주하지 않고 스포츠 뉴트리션에 관한 연구, 이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와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는데 국내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을 개척하고 입지를 다진 씨제이앤와이글로벌코리아는 피트니스 관련 스포츠 산업 활성화, 일반인 맞춤형 뉴트리션 프로세스 구축에 힘쓰며 사업 다각화에 나섰다.

그 일환으로 2018년 국내 최초로 프로틴 뉴트리션 카페&베이커리 브랜드인 하트너(HEARTENER)를 통해, 자체 개발 및 특허 출원한 프로틴빵과 프로틴음료를 제공하는 공간을 런칭했다.

스포츠서울

(주)씨제이앤와이글로벌코리아 안창주 대표



하트너 프로틴귀리빵은 곧 온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인데, 유청단백질과 슈퍼푸드로 불리는 귀리를 주원료로 한 건강빵으로 6가지 맛을 먼저 런칭한다. 스포츠 뉴트리션 시장뿐 아니라 대중적인 뉴트리션 시장에까지 그 영향력을 넓히는 교두보로서 하트너의 활약이 기대되는 부분이다.

이와 함께 또 한 번 발을 내디딘 사업분야는 ‘다이나믹케어’라는 브랜드를 걸고 만든 세계최초의 근력측정기이다. 이는 과학적이고 가장 현대적인 방법으로 측정할 수 있게 하는 혁신적인 기구이면서 근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운동처방 프로그램, 그리고 스포츠 뉴트리션 프로그램이 자동 전송되어 맞춤 운동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근력 측정 및 운동기구이다.

지난 2월 28일~3월 3일 열린 ‘2019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에서 다이나믹케어는 국내외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우리나라 국민의 체력과 근력 향상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 과학적인 근력 측정부터 맞춤 운동 프로그램, 스포츠 뉴트리션 처방, 그리고 프로틴빵과 프로틴음료의 제공에 이르기까지 한 산업의 처음부터 마지막을 모두 아우르면서 세계시장을 이끌어가는 회사로 만든다는 비전과 목표를 가지고 전 직원이 함께 뛰고 있다.

whyja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