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YG 문샷,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 초청 '뷰티클래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지훈 기자 = YG 색조 화장품 브랜드 문샷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난 14일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한국·중국·미국·일본 등의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다.

문샷은 메이크업 쇼를 통해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과 ‘멀티 프로텍션 틴티드 모이스처’를 사용해 속 당김 없이 촉촉하고 화사하며 윤기 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했다.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은 얇지만 완벽한 고커버으로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멀티 프로텍션 틴티드 모이스처는 피부 수분을 꽉 잡아줘 당김을 해결하고 화사하면서도 촉촉한 톤업 베이스로 빛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이날 참석한 글로벌 뷰티 인플루언서들은 문샷의 신제품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메이크업 쇼와 현장 분위기를 사진과 영상으로 생생하게 담아 본인의 SNS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했다.

문샷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베스트 제품인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에 이은 기대작”이라며 “탁월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으로 또 한 번 인기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문샷의 온·오프라인 매장과 랄라블라, 부츠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