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슈퍼볼 우승 패트리어츠 구단주, 성매매로 기소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캔자스시티(미 미주리주)=AP/뉴시스】미 프로풋볼(NFL)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로버트 크래프트 구단주가 지난 1월20일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서 열린 캔자스시티 치프스와의 AFC 챔피언십 결정전에 입장하고 있다. 슈퍼볼 우승팀인 패트리어츠의 크래프트는 22일 성매매 혐의로 주피터 경찰에 의해 공식 기소됐다. 2019.2.2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피터(미 플로리다주)=AP/뉴시스】유세진 기자 = 미 프로풋볼(NFL) 최강자인 슈퍼볼 우승팀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의 로버트 크래프트 구단주가 22일(현지시간) 플로리다주 주피터 경찰에 의해 성매매 혐의로 공식 기소됐다.

주피터 경찰은 올해 77살인 크래프트가 한 불법 마사지영업소에서 돈을 지불하고 성접대를 받는 모습이 2차례나 동영상에 기록됐다고 밝혔다.

크래프트 구단주는 체포되진 않았지만 곧 체포영장이 발부될 것이라고 그의 변호사들에게 통보가 갈 예정이다.

크래프트에 대한 기소는 팜비치 카운티 지역에 대한 대대적인 성범죄 단속 속에 이뤄졌다. 지난 며칠 사이 약 200건의 체포영장이 발부됐는데 그 숫자는 더욱 늘어날 것이 확실하다.

크래프트 구단주의 대변인은 "크래프트가 어떤 불법 행위를 저질렀다는 것을 단호하게 부인한다"고 말했지만 더는 논평을 거부했다.

패트리어츠는 이달 초 슈퍼볼에서 승리한 NFL 최강팀이다.

크래프트의 부인 마이러 하이아트는 지난 2011년 사망했다. 크래프트는 2012년부터 39살의 여배우 리키 노엘 랜더와 데이트해 왔다.

NFL측은 아직 이에 대한 논평을 내놓지 않고 있다.

dbtpwls@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