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인천 송도 코베베이비페어 22일 개막… "임신·출산·육아 최신 트렌드 한 눈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베이비뉴스

코베베이비페어 현장에 운집한 관람객들 모습. ⓒ코베베이비페어


인천 첫 번째 베이비페어인 '코베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22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성황리에 개막했다.

코베는 임신·출산·육아용품의 최신 트렌드와 신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육아박람회다.

코베는 매년 감소하는 출산율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매회 10만여 명에 달하는 예비·초보부모의 방문이 그 증거다.

코베의 식지 않는 인기 비결 중 하나는 코베몰, 코베쿠폰, 원데이 특가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육아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코베는 적극적인 육아 지원을 모토로 매회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있다.

현재 송도 코베베이비페어 현장에서는 푸짐한 혜택의 얼리버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코베 기간동안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알레린 아기베개 그레이’와 '밀크프렌즈 친환경 세탁세제 1L’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성인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현장에서 번호표를 수령한 뒤 전시장 내 경품 지급처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이 외 코베쿠폰, 출석체크 이벤트, 행운의 로또 이벤트 등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현장에서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2019년 코베베이비페어는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린 25회를 시작으로 코엑스(서울), 킨텍스(일산), 수원메쎄전시장(수원)에서 연 6회 개최된다. 특히 수원메쎄는 코베의 주최사인 메쎄이상에서 조성한 전시장으로 올 12월 개장할 예정이다. 수원역 환승센터에 위치한 수원메쎄전시장은 교통이 편리해 인근지역 예비맘·육아맘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인천 송도 컨벤시아 코베베이비페어는 22일 시작해 24일까지 3일간 열린다. 자세한 내용은 코베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