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음성 맹동면 주민자치센터, 생활댄스교실 개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댄스교실 개강 사진.(사진제공=음성군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음성군 맹동면 주민자치센터에 생활댄스교실이 개설돼 맹동면 주민의 건강한 노후생활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맹동면(면장 남원식)은 지난 21일, 강사와 회원 등 30여명이 함께 한 가운데 주민자치센터 생활댄스교실 개강식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생활댄스교실은 생활체육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한 유정현 강사가 진행하게 되며, 혁신도시와 맹동면 구 소재지 주민들을 대상으로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주 1회 맹동면 주민자치센터에서 운영하게 된다.

프로그램을 개설한 김태선 주민자치위원장은 "생활댄스교실 개설로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생활체육 진흥에도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올해 한 개의 프로그램 추가 개설이 예정돼 있어 더욱 풍성해지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회가 최선을 다해 뒷바라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원식 맹동면장도 "문화적 여건이 열악한 지역 현실에서 주민들의 여가 생활에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다행"이라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 더 많은 주민이 함께 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맹동면 주민자치센터는 이번에 개설된 생활댄스교실을 비롯해 현재 10개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맹동면 행정복지센터 총무팀으로 문의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