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ABL생명, 직원 실제 보험금 지급 사례 담은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파이낸스

ABL생명에 가입했던 보험 덕분에 어머니의 암 수술 및 치료비를 해결하고 웃음을 되찾은 ABL생명 FC기획부 한상목 과장의 가족. (왼쪽부터)한상목 과장, 아버지, 어머니, 동생. 사진=ABL생명


[세계파이낸스=이정화 기자] ABL생명은 자사 직원의 실제 보험금 지급 사례를 담은 영상 '우리가 만난 기적'을 제작해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영상은 현재 ABL생명에 재직중인 한 직원이 과거 ABL생명에 가입한 보험덕분에 재정적 어려움을 이겨내고 결국 ABL생명에 입사까지 하게 된 실제 스토리를 담았다.

영상의 주인공은 ABL생명 FC기획부에 재직 중인 한상목 과장이다. 한 과장이 대학생 때 오랜 기간 협심증을 앓아온 아버지의 병원비 마련으로 온 가족이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 2010년 어머니마저 유방암 3기 진단을 받게 된다. 한 과장은 학비와 생활비 마련을 위해 휴학하고 마트, 주유소, 공사장 등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오래 전 어머니가 ABL생명에 가입했던 종신보험을 떠올리게 됐고 이 보험을 통해 지급받은 보험금으로 어머니의 암 수술, 입원, 치료비 등을 해결할 수 있었다.

변성현 ABL생명 마켓전략실장은 "회사 직원이 실제로 겪은 보험금 혜택 사례를 영상으로 제작해 공유함으로써 큰 일이 닥쳤을 때 힘이 되는 보험의 효용과 가치에 대한 공감대를 이끌어내고자 했다"며 "보다 많은 분들이 보험의 중요성을 깨닫고 소중한 계약을 유지해 필요한 보장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hle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