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IBM, 안전하고 빠른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 위한 오퍼링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IBM이 기업의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오퍼링을 20일 발표했다.

IBM 클라우드 통합 플랫폼은 기업이 온프레미스와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어떤 환경이든 벤더에 관계없이 안전하게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서비스를 연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단일 개발 환경으로 광범위한 통합 툴을 제공한다. 기업은 이 플랫폼에서 개발하고 테스트하며 저장하는 일련의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통합 비용과 시간을 1/3로 줄일 수 있어 생산성을 향상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IBM 서비스 포 클라우드 전략 및 디자인은 고객의 클라우드 설계, 이전, 통합, 로드맵부터 클라우드 여정의 모든 것에 이르는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IBM 서비스는 다양한 클라우드 플랫폼 전반에 걸친 최신 기술의 공인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 팀을 보유하고 있다.

새로 출시된 IBM 서비스 포 멀티클라우드 관리는 기업 고객이 다양한 클라우드 벤더는 물론 온프레미스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상에 있는 사내 IT 자원 관리를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IBM 멀티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는 비즈니스 관리, 오케스트레이션, 운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일한 관리 및 운용 시스템, 통합된 접근방식을 제공해 자원 관리를 보다 간소화할 수 있다.

IBM 클라우드 하이퍼 프로텍트 크립토 서비스는 FIPS 140-2 레벨 4 인증 기술을 적용, 클라우드 하드웨어 전용 보안 모듈(HSM)에 기반한 암호화 키 관리 기능을 제공해 업계 최고의 퍼블릭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한다. IBM 클라우드 하이퍼 프로텍트 제품군의 일부인 이 서비스는 닥스(DACS)나 솔리테어 인터글로벌과 같은 기업에서 이미 사용 중이다. IBM은 퍼블릭 및 프라이빗 클라우드 모두에 높은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기 위해 IBM 클라우드 프라이빗 온 Z 또한 대대적으로 강화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