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KB국민카드,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행사 가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TV

[사진=KB국민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KB국민카드]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KB국민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동철)는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한국불교역사문화념관'에서 다음달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어린이들에게 전달할 책가방 선물 세트를 만드는 '예비 초등학생 책가방 보내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철 KB국민카드 사장 등 KB국민카드 임직원 70여 명과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의 이사장인 원행 스님(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및 재단 관계자들이 참여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책가방 △보조 주머니 △학용품 △입학 축하 엽서 등으로 구성된 1억5000만원 상당의 선물세트 2100여 개를 만들었습니다.

제작된 선물세트는 지역 아동센터와 복지관 등을 통해 형편이 어려운 가정의 초등학교 입학 예정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책가방 선물이 어린이들의 밝고 안정적인 학교 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사회적 관심과 배려가 필요한 가정의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KB국민카드는 2015년부터 매년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과 함께 예비 초등학생을 위한 책가방 선물 세트 제작 행사를 가져 지금까지 8,200여 명의 어린이들에게 전달한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