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홈앤쇼핑, 28일까지 매일 '10돈 황금돼지' 쏘는 특집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건강·다이어트, 가전, 생활·인테리어 제품 구입시 다양한 경품도

메트로신문사

홈앤쇼핑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17일부터 이달 28일까지 경품 등을 제공하는 '2019 운수대통 특집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전은 생방송 프로그램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1명씩 추첨해 황금돼지 37.5g(10돈)을 증정한다.

또 특집전 기간 ▲건강·다이어트 ▲가전 ▲생활·인테리어 분야 제품 구입자들에게 다양한 경품 및 할인 적립 프로모션도 펼친다.

우선 건강·다이어트 특집에선 오는 28일까지 행사 기간 관련 상품 구매고객을 추첨해 총 30명에게 각 100만 원의 적립금을 준다. 17일에 진행한 빨강석류즙, 유산균이야기를 비롯해 23일 국민비타민D 방송 등을 통해서다.

행사 첫 날인 17일엔 LG피부관리기, LG의류건조기, LG공기청정기, LG노트북 등 'LG 특집전'을 열어 추가 할인 혜택도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24일 진행하는 생활·인테리어 특집에선 상품 구매 고객에게 삼성카드 7%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벤트리 원목아일랜드식탁, 이누스 욕실시공 등을 행사 기간 선보인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기해년 새해를 맞아 경품 프로모션과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모아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특집전을 통해 고객들이 평소 원했던 상품을 좋은 조건으로 쇼핑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승호 기자 bada@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