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넷마블, ‘마블챌린저’ 지원 대학생 위한 꿀팁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에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생을 위한 꿀팁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매경게임진

이번 영상에서는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의 인터뷰를 담고 있다. 과거 본인의 지원 동기 및 지원서 작성에 도움이 될 만한 노하우 등을 공개한다.

현재 이 영상은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서 조회 수 33만회를 기록하고 있다.

영상에 출연한 직원들은 예비 마블챌린저를 위한 꿀팁으로 ▲넷마블에 대한 애정 ▲게임산업에 대한 이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게임에 대한 관심 등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넷마블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는 지난 12기 모집 당시 24대1의 경쟁률을 보였다.

넷마블 배민호 뉴미디어팀장은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의 생생한 경험과 조언이 담긴 이번 영상이 마블챌린저에 지원하는 대학생분들께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발족한 ‘마블챌린저’는 넷마블에서 ▲뉴미디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온/오프라인 PR 마케팅 기획 및 실행 ▲게임리뷰 및 최신 트렌드 분석 ▲사내외 행사 및 사회공헌 활동 참여 등 실무 경험을 할 수 있는 게임업계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현재 넷마블은 마블챌린저 13기를 모집 중이며 지원서류는 오는 13일 오후 5시까지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